스타일리시한 이미지가 색조전문 화장품 브랜드에 부합해
  • 지난 6월 데뷔해 올해 걸그룹 돌풍을 일으킨 미쓰에이(Miss A)가 화장품 모델로 발탁됐다.

    색조 전문 화장품 브랜드 '애니플레이스'는 최근 자사 제품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첫 모델로 4인조 여성그룹 미쓰에이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애니플레이스 측은 "한국인 멤버 2명과 중국인 멤버 2명으로 구성된 다국적 걸그룹 미쓰에이는 다국적인 멤버 구성과 스타일리시하면서도 감각적인 이미지가 애니플레이스의 브랜드 성향과 잘 어울릴 뿐만 아니라 건강한 화장품 브랜드의 이미지를 높일 수 있어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애니플레이스는 12월 ㈜스킨애니버셔리에서 새롭게 런칭하는 색조 전문 화장품 브랜드로, 색조부문을 크게 강화시켜 여성의 아름다움을 극대화 시킬 수 있는 뷰티 솔루션을 제시할 계획이다.

    특히 여성들이 직접 편리하게 색조 화장을 연출하도록 아이메이크업과 립메이크업 등에 감각적이면서도 내추럴한 컬러 시스템이 적용돼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색조 화장품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애니플레이스는 브랜드 런칭과 함께 오는 7일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뷰티 테마파크인 '스킨애니버셔리 뷰티타운'을 경기도 파주에 6천평 규모로 오픈할 예정이다.

    이 곳은 피부관리부터 전문 코스메틱샵의 메이크업까지 가능한 '원스탑 솔루션' 피부미용체험관으로, 얼굴 관리를 받은 후 선호하는 연예인의 스타일을 헤어, 메이크업, 네일아트 등 모두 따라해 볼 수 있는 메이크업 토탈 서비스가 가능하다. 또 제품을 구매하기 전 피부 진단에 따른 피부라인별 처방도 받을 수 있다.

    스킨애니버셔리 뷰티타운은 향후 한류스타들의 외모를 선망하는 아시아권 관광객 유치로 한류 산업에도 일조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