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대 소비자층 공략… 다양한 활동 전개 예정인피니트 등장 갤럭시 플레이어 TVCF 3월 방영
  • ▲ ⓒ삼성전자 갤럭시 플레이어 전속모델이된 '인피니트'.
    ▲ ⓒ삼성전자 갤럭시 플레이어 전속모델이된 '인피니트'.

    삼성전자는 20일 ‘갤럭시 플레이어’의 전속모델로 7인조 남성그룹 ‘인피니트’를 선정하고 10대 소비자층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갤럭시 플레이어는 한번 구매하면 와이파이 지역에서 별도의 통신비의 부담 없이 SNS와 게임, 교육 컨텐츠까지 즐길 수 있다.

    삼성전자는 인피니트를 통해 갤럭시 플레이어를 10대들이 처음 만나는 스마트 기기이자 필수 아이템으로 포지셔닝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인피니트가 등장하는 갤럭시 플레이어의 TV CF는 3월에 방영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