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대 소비자층 공략… 다양한 활동 전개 예정인피니트 등장 갤럭시 플레이어 TVCF 3월 방영
-
삼성전자는 20일 ‘갤럭시 플레이어’의 전속모델로 7인조 남성그룹 ‘인피니트’를 선정하고 10대 소비자층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갤럭시 플레이어는 한번 구매하면 와이파이 지역에서 별도의 통신비의 부담 없이 SNS와 게임, 교육 컨텐츠까지 즐길 수 있다.
삼성전자는 인피니트를 통해 갤럭시 플레이어를 10대들이 처음 만나는 스마트 기기이자 필수 아이템으로 포지셔닝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인피니트가 등장하는 갤럭시 플레이어의 TV CF는 3월에 방영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