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컨셉의 체험 및 편의 확대 ‘복합 엔터테인먼트’ 공간 ‘원스톱 명품관’…유리 소재와 LED 스크린 외관의 ‘오픈형’ 휴게 공간·세미나실 등 누구나 부담 없이 찾는 만남의 장소
  • LG전자는 15일 ‘LG 베스트샵 강남본점’ 매장을 공식 오픈한다고 밝혔다.

    ‘LG 베스트샵 강남본점’은 전시제품 및 공간구성을 차별화해 고객 체험 및 편의성을 대폭 강화한 플래그십 매장이다.

    매장은 ▲다양한 체험과 편의공간을 확대한 ‘복합 엔터테인먼트’ 공간 ▲ 최첨단 전략제품을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는 ‘원스톱 명품관’ ▲유리 소재와 LED 스크린 외관으로 매장 밖 고객과도 소통하는 ‘오픈형’을 특징으로 한다.

    제품전시 공간 외에도 브랜드 커피를 마시며 쉴 수 있는 휴게 공간과 동호회 모임장소로 대여할 수 있는 세미나실 등을 마련해 누구나 부담 없이 찾는 만남의 장소로도 운영할 계획이다.

    방문객에게 차별화된 체험을 제공하기 위해 1~4층을 연결하는 높이 약 30m의 초대형 LED 디스플레이(미디어 폴)를 설치했다. 방문객의 움직임에 따라 영상과 배경음악이 바뀌는 인터랙티브 설치물이다. 

    3D 레이싱 시뮬레이터, 스마트TV 콘텐츠 체험존, 최신 스마트폰 및 울트라북 등 IT/모바일 제품 전용공간 등 다양한 고객 체험 공간도 마련했다.

    계단 등 이동경로 곳곳에 ‘트릭아트(착시현상을 이용한 미술작품)’를 설치해 방문객이 매장을 둘러보는 재미를 배가 시켰다.

  • LG전자는 이곳을 주요 전략제품을 모두 체험해 볼 수 있는 ‘원스톱 명품관’으로 구성했다.

    84인치 울트라HD TV를 비롯해 전략 스마트폰 ‘옵티머스G’, 세계 최대 용량 ‘디오스 V9100’ 냉장고, 프리미엄 빌트인 가전 ‘LG-VIKING’ 등을 대거 전시한다.

    혼수가전, 유아 전용제품 등 고객의 니즈에 따른 ‘맞춤형’ 전시공간도 별도로 구성됐다.

    외부 벽면에 유리 소재를 적용해 지나가는 고객도 매장 내부를 들여다볼 수 있도록 한 ‘오픈형’ 매장이다.

    현수막 대신 LED 스크린을 설치해 고객이 야간에도 LG전자의 제품 광고 및 프로모션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LG전자는 ‘LG 베스트샵 강남본점’ 공식 오픈을 기념해 15일부터 24일까지 소녀시대, 김태희, 조인성 등 광고모델 초청 릴레이 사인회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