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착순 50명 재규어 XJ 계약 고객에게 PGA 프로 선수 골프 레슨 초청 랜드로버 디스커버리4 고객에겐 450만원 상당의 액세서리 패키지 증정
-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대표 데이비드 맥킨타이어)가 12월을 맞아 재규어 XJ와 랜드로버 디스커버리4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
재규어는 올 연말까지 XJ를 계약하는 고객 50명에게 선착순으로 ‘XJ 프리미엄 해외 골프 패키지’를 제공한다. 베트남에서 5박6일 동안 진행하는 이 프로그램은 전욱휴 프로가 직접 참가자들에게 골프 레슨을 해준다.
랜드로버는 최고의 오프로드 SUV이자 패밀리 SUV인 디스커버리4 출고 고객에게 450만 원 상당의 ‘디스커버리4 스타일리쉬 패키지’를 제공한다.
‘디스커버리4 스타일리쉬 패키지’는 차량 주간 주행등과 고급 크롬 미러캡, 리어범퍼 플레이트, 도어스커프, 언더바디 프로텍션 등으로 구성돼 있다. -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의 데이비드 맥킨타이어 대표의 말이다.“재규어 랜드로버에 보내주신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에서 VVIP급 연말 선물을 마련했다. 앞으로도 재규어 랜드로버의 프리미엄 가치에 걸맞는 마케팅으로 한국 내 기반을 더욱 넓혀나갈 것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재규어 랜드로버 전시장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