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선전 통과한 최종 1인에 JNII참가자격 주어져
  • ▲ ⓒ사진=코오롱인더스트리 제공
    ▲ ⓒ사진=코오롱인더스트리 제공

     

    오는 5월 미국 New Albany CC에서 진행되는 잭니클라우스 국제 대회(JNII)에 한국 대표로 참가하게 될 JNII아마추어 국가대표 예선전이 시작된다. 

     

    필드의 전설 잭니클라우스 선수가 호스트가 돼 개최하는 ‘JNII (JACK NICKLAUS International Invitational)’는 브랜드 고객 초청 글로벌 골프대회로 전 세계 20여 개국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국내에서도 예선전을 통과한 최종 1인에게는 JNII참가자격이 주어진다. 

     

    이 대회에 참가하기 위한 첫 번째 관문이 될 ‘한국 아마추어 대표 선발 예선전’은 3월 10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며, 잭니클라우스 제품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이라면 누구에게나 참가자격이 주어진다.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제품 구매 시 증정되는 예선전 참가 ‘시리얼 넘버’가 기재된 스크래치 쿠폰을 수령해 골프존시스템(리얼/비전)이 설치된 전국의 스크린골프 매장을 방문, 예선 라운딩 참가 후 골프존 닷컴(www.golfzon.com) 이벤트 페이지에 ‘시리얼 넘버’를 입력하면 된다.

     

    전국 골프존 매장에서 참가 가능하며 국내 예선에 최종 참가하게 되는 사람은 다음달 3일 골프존 홈페이지와 개별 통지될 예정이다.

     

    ‘한국 아마추어 대표 선발 예선전’ 상위 32명은 4월에 있을 한국대표 선발전 본선에 참가하게 되며, 이중 1위를 한 사람에게 JNII에 한국 대표로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아메리칸 골프&트래블 웨어 잭니클라우스가 진행하는 ‘한국 아마추어 골프 대표 선발 예선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잭니클라우스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jacknicklaus.kr)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사진=코오롱인더스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