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디야커피(대표 문창기)가 대만산 천연 타피오카 펄을 사용한 대만 프리미엄 ‘블랙펄버블티 5종’을 선보이고 신제품 출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디야커피의 신메뉴 ‘블랙펄버블티 5종’은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메뉴인 ‘밀크 버블티’, ‘타로 버블티’, ‘초코 버블티’ 등 3종과 부드럽고 고소한 코코넛 풍미를 자랑하는 ‘카페 버블티’, 이디야 대표 인기 메뉴 ‘토피넛 라떼’와 타피오카 펄이 잘 어우러진 ‘토피 넛 버블티’ 등 이디야만의 메뉴 2종을 더해 총 5종으로 구성됐다.
이벤에 출시되는 블랙펄버블티 5종은 세계적인 제품안전성 검사 기관인 SGS(Soiete Generate de Surveillance) 와 미국 식품의약국 FDA(Food and Drug Administration) 등 글로벌 인증기관의 검증을 받은 ‘대만산 천연 타피오카 펄’을 사용해 식품의 안전성뿐만 아니라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한다.
이디야커피는 블랙펄버블티 출시를 기념해 총 888명의 고객 대상 ‘버블티 먹고 황금 말 타자’ 이벤트를 오는 5월 18일까지 진행한다. 블랙펄버블티 구매 영수증에 적혀 있는 행운번호를 이디야 모바일 페이지에 입력하면 된다.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1명) 프리미엄상 당첨자는 88돈 황금말 조각상, 2등(20명) 대만여행상 당첨자에게는 100만원 상당 대만여행상품권, 3등(867명) 버블버블상 당첨자에게는 버블티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한다. 2등 및 3등 당첨자는 즉석에서 당첨 여부 확인 가능하며 1등 당첨자는 이디야커피 홈페이지에서 별도로 공지할 예정이다.
이디야커피 김민건 마케팅팀장은 “신메뉴 ‘블랙펄버블티 5종’은 버블티의 본 고장인 대만의 맛이 그대로 재현될 수 있도록 오랫동안 메뉴 개발에 힘쓴 결과”라며 “출시 기념 이벤트는 타피오카 펄을 형상화한 숫자 8을 콘셉트로 이디야커피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에게 행운을 드리고자 기획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