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욕실 토탈 브랜드 '대림바스(사장 이해영)'가 자사의 욕실 리모델링 신제품 '바스플랜 센스 시리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새봄맞이 욕실 새로고침'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이사, 결혼 등 인테리어 수요가 늘어나는 봄철을 맞아 욕실 리모델링 고객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달 11일부터 5월 31일까지 전국 바스플랜 전시장에서 신제품 ‘센스 시리즈’로 욕실을 시공하면 집안 위생관리에 필요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새로 고친 욕실을 청결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고객 기호에 따라 ‘칫솔살균기’, ‘스마트렛 분리형 비데’, ‘인터파크 홈스토리의 집안전체 살균·소독 서비스’ 등 3가지 중 한 가지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 시공후기 작성 고객 전원에게 현금 5만원을 돌려준다. 센스 시리즈로 욕실 시공 후 바스플랜 홈페이지에 시공 후기를 남기면 된다. 이 밖에 바스플랜 전시장에서 욕실 시공 상담만 받아도 대림바스 곰 일러스트가 그려진 에코백을 선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대림 바스플랜은 욕실 리모델링 신제품 ‘센스 시리즈’를 새롭게 출시했다. ‘센스 시리즈’는 욕실 개조 비용을 200만원대로 낮춘 합리적인 가격대의 욕실 패키지다. 특히 욕실에 필요한 위생도기, 타일, 수납장 등을 고객 취향대로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총 9가지의 다양한 욕실 스타일을 제안한다.
대림 바스플랜 김정호 팀장은 "최근 욕실이 실용성과 디자인을 겸비한 인테리어 공간으로 부상하면서 욕실 리모델링을 원하는 고객들이 부쩍 늘고 있다"면서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부담 없는 가격으로 대림 바스플랜의 고급스러운 욕실 인테리어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바스플랜'의 모든 욕실 패키지는 서울 논현동에 위치한 대림바스 직영 쇼룸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