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화 매장 통해 한자리에서 다양한 라인업의 상품 만나
-
- ▲ 레노마 스포츠는 기존 백화점 중심의 유통망을 대리점으로 확대하기 시작, 2014년 현재 김해진영점을 기점으로 매장 100호점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사진=레노마 스포츠 제공
레노마 스포츠는 기존 백화점 중심의 유통망을 대리점으로 확대, 현재 100호점(김해진영점)을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골프를 베이스로 한 밝고 즐거운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레노마 스포츠는 골프는 물론 일상에서도 편하게 입고 활동할 수 있도록 디자인과 기능성을 함께 갖춘 상품을 선보여 왔다.
레노마 스포츠는 신규 매장을 40~50평형대로 대형화 해 다양한 상품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와 함께 전략 상품도 늘리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질 제품의 공급이 가능해졌다.
매장 인테리어도 넓어진 쇼 윈도우 크기에 맞춰 감각적인 시즌 비주얼이 돋보이도록 강화했다. 주력 상품을 전면 배치해 소비자들이 세련된 인테리어와 넓은 공간이 갖춰진 매장에서 보다 쾌적한 쇼핑 환경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레노마 스포츠 최영미 마케팅 실장은 "레노마 스포츠가 백화점에서 가두점으로 유통망 확장을 진행하면서 효율적인 상권 분석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과 고품질의 제품, 마케팅이 원동력이 돼 100호점 돌파라는 의미 있는 성과를 냈다"고 말했다.
한편 레노마 스포츠는 효율적인 매장 운영을 통해 연말까지 120호점 매장 오픈을 달성할 것으로 보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올 해 700억원 매출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