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부 취향 고려한 다양한 디자인 눈길
  • ▲ ⓒ락앤락 향균도마 5종
    ▲ ⓒ락앤락 향균도마 5종
주방생활문화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 락앤락이 본격적인 김장철을 맞아 락앤락 항균도마 5종을 내놓았다. 
 
락앤락 측에 따르면 새롭게 선보이는 '락앤락 항균도마 5종'은 슬림하지만 견고한 PP(폴리프로필렌) 소재에 강력한 항균 기능이 더해진 도마 제품이다. 

조리 시 식재료를 보다 위생적으로 다듬을 수 있는 것은 물론, 소형부터 김장 시 유용한 특대 사이즈까지 갖춰 본격적인 김장시즌인 12월 초~중순에 요긴하게 쓰일 김장 필수 아이템으로도 그만이다.
 
특히 최근 이슈로 떠오른 트리클로산 등 인체에 유해한 물질이 첨가되지 않은 것은 물론, 항균 인증마크인 SIAA마크를 획득한 무기계 항균제를 사용했으며 대장균 및 황색포도상구균 대상 세균배양 결과 항균력 99%를 입증했다는게 락앤락 측의 설명이다. 

아울러 우리 생활 속 식중독을 일으키기 쉬운 세균들을 억제하는 기능이 탁월해 겨울철에도 안전한 먹거리에 대한 긴장을 늦출 수 없는 주부의 고민을 덜어주는 제품으로 표면에 식재료의 미끄러짐 방지 및 칼날 손상 방지 기능을 더해 사용자 입장에서 안전성까지 고려했다.
 
주부들의 취향을 고려한 다양한 디자인 또한 눈에 띄는 점이다. 홀터·벨리·앵글·래쉬 총 4종의 항균도마는 걸어서 보관할 수 있어 보다 위생적인 건조가 가능하고 또 손에 편안히 쥐어지도록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림버·홀터·벨리 항균도마는 (특)대/중/소 3가지 크기로, 앵글·래쉬 항균도마는 2가지 크기로 구성돼, 각자 취향과 필요에 따라 디자인과 크기를 선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