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공헌부문에 선정...진세식 협회장 "다각적 사회공헌활동 펼쳐나가겠다" 포부 밝혀
  • ▲ ⓒ유디치과 제공
    ▲ ⓒ유디치과 제공

유디치과가 '2014 한국경제를 빛낸 인물' 가운데 사회공헌경영 부문에 선정됐다. 

유디치과는 서울 중구 남대문로5가 밀레니엄 서울힐튼 호텔에서 '2014 한국경제를 빛낸 인물'사회공헌경영 부문에 유디치과협회 진세식 협회장이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2014 한국경제를 빛낸 인물은 기업 및 기관의 최고경영자 가운데 각 산업 분야의 발전에 이바지한 각 분야의 인물들을 선정하는 행사다. 산업계와 학계 전문가의 심사를 거쳐 ▲글로벌경영 ▲지속가능경영 ▲사회공헌경영 ▲브랜드경영 ▲친환경녹색경영 등 12개 부문에서 총 28명이 선정됐다.
 
진세식 협회장은 '유디'상호를 공유하는 120여개 치과 병·의원들의 대표가 모인 유디치과협회의 장으로서 의료인의 사회적 책무를 실천을 위한 장기실천형 사회공헌사업인 '함께 사는 세상, 건강한 치아 100세 시대-유디케어캠페인'을 주도하고 있다.
 
진세식 협회장은 "유디치과 의료진들이 합심하여 장기실천형 사회공헌경영에 앞으로도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소감을 말했다.

특히 진 협회장은 "우리사회의 미래인 아동을 위한 다각적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자 한다"라며 "유치의 건강상태가 성인이 된 후의 구강건강을 좌우한다. 소외계층 아동들의 구강보건 향상을 위한 사회공헌 사업을 펼치겠다"는 포부를 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