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과 소통 공감대 형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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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전력이 2014 대한민국커뮤니케이션대상에서 SNS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3일 한국전력 측에 따르면 지난 10월 2014 대한민국 SNS대상 수상에 이어 2번째 대상에 쾌거를 달성했다.대한민국커뮤니케이션대상은 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보건복지부,고용노동부,여성가족부 등이 후원하는 상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또 우수한 커뮤니케이션 제작물과 캠페인, SNS 소통 등을 통해 기업 문화를 발전시키고 뛰어난 활동을 한 기관과 기업에게 주는 상으로, 한전은 올해 페이스북(http://fb.com/iamkepco)을 통한 국민들과의 폭넓은 소통과 공감대 확산의 성과를 인정 받았다.한전은 페이스북의 경우 현재 팬수가 공기업 중 최고 수준인 12만명을 넘어섰으며 '14년 7월에는 한전 블로그인 굿모닝 켑코'(http://blog.kepco.co.kr)를 오픈하는 등 기업 SNS를 활용한 소통에 앞장서고 있다.한전 조환익 사장은 "이번 수상은 한전이 나주 시대를 열자마자 받은 상이자 국민과 소통을 열심히 한 결과라서 더욱 뜻깊은 상이다"라며 "대한민국 대표 공기업으로서 국민의 목소리를 듣고 소통하는데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