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월 31일까지 '당신의 모든 겨울을 기록하다' 이벤트
  • ▲ ⓒ소니코리아.
    ▲ ⓒ소니코리아.


    소니(SONY)의 액션캠을 내년 1월 31일까지 구입하면 15만원 상당의 겨울 레포츠용 액세서리를 받을 수 있다.

    소니코리아(대표 사카이 켄지)는 8일 이 같은 내용을 담은 '액션캠, 당신의 모든 겨울을 기록하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마디로 소니 액션캠을 사면 선물을 주는 이벤트를 개최하는 것이다.

    액션캠은 자전거나 스노보드 등 레저 스포츠를 즐기면서 흔들림 없이 영상을 촬영하고 싶을 쓸 수 있는 캠코더를 말한다.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액션캠 종류는 ▲하이엔드 액션캠 미니 HDR-AZ1 단품 ▲액세서리 패키지 3종(HDR-AZ1VR, HDR-AZ1VB, HDR-AZ1VW) ▲하이엔드 액션캠 'HDR-AS100V' 단품 ▲라이브 뷰 리모트 패키지(HDRAS100VR) ▲엔트리급 액션캠 'HDR-AS20' 등이다.

    선물은 구매 제품에 따라 ▲'더블 배터리 액세서리 패키지(ACC-TRDCY, NP-BY1, VCT-AMP1)' ▲'윈터 액세서리 패키지(ACC-TRDCY, BLT-CHM1, VCT-AMP1)'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모두 15만원 상당이라는 게 소니코리아 측의 설명이다.

    액션캠 AS100V 단품 및 라이브 뷰 리모트 패키지를 구입한 고객은 선택권 없이 퍼펙트 액세서리 패키지(NP-BX1, BLT-UHM1, VCT-AMP1)가 지급된다. 이 역시 가격은 15만원대다.

    제품을 샀다고 해서 자동으로 선물이 증정되는 건 아니다. 액션캡을 구입한 뒤 이벤트 기간 동안 소니 고객지원 사이트(http://scs.sony.co.kr)에 정품 등록과 이벤트 신청을 마쳐야 한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액션캠 미니 AZ1은 콤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고 흔들림 보정 기능을 탑재해 스키나 스노보드 등 움직임이 많은 겨울 레저 스포츠 활동에 최적화된 제품"이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액션캠으로 겨울철 레저 스포츠 활동을 생생하게 기록하고 오래도록 추억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와 관련 자세한 사항은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http://store.sony.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하이엔드 액션캠 미니 AZ1은 기존 액션캠에 비해 약 35% 작아진 크기에 63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이 뛰어나다.

    1680만 화소의 엑스모어(Exmor) R CMOS 센서와 170도의 초광각 자이스 테사 렌즈를 탑재했다.

    또 AZ1은 '뉴 스테디샷 액티브 모드'를 탑재해 거친 움직임에도 흔들림 없는 안정적인 영상을 촬영할 수 있다. 방충, 방진, 방수 기능은 물론 방수 케이스 장착 시, 최대 5미터 수심까지 고음질의 스테레오 음성 녹음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