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 등 2000여 종 최대 60% 할인
  • ▲ ⓒ한샘제공
    ▲ ⓒ한샘제공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크리스마스 및 연말 시즌을 맞아 온, 오프라인 매장에서 생활용품 세일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한샘 측에 따르면 31일까지 전국 6개 한샘플래그샵 (flagshop, 회사의 콘셉트를 가장 잘 구현해놓은 대형 직영매장, 서울 목동/잠실/논현/방배, 부산 센텀, 분당)과 30여 개 한샘인테리어 대형대리점, 그리고 자체 운영 쇼핑몰인 한샘몰에서 연말연시 집안정리를 도와줄 각종 수납 아이템 등 2000여 종을 최대 60% 할인한다.

갑자기 추워진 날씨 때문에 두꺼운 이불을 찾는 고객을 위해 5mm 장모 극세사로 보온효과가 좋은 '매스티지 극세사 차렵패드세트'를 3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12월 한달 간 한정특가로 판매하는 깜짝 상품도 눈길을 끈다. 유명 디자이너인 알레산드로 멘디니가 디자인한 알레시(Alessi) 안나 와인오프너는 블루, 레드, 블랙 세 가지 색상을 50% 할인된 49,900원에 판매하고, 전세계 1600개 한정 상품인 핑크 색상은 마찬가지로 50% 할인된 60,000원에 판매한다.

한샘 상품기획실 김주선 이사는 "생활용품 연말결산 세일은 2014년 한 해 동안 고객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생활용품 베스트 상품을 할인 판매 하는 행사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뿐만 아니라 한샘몰에서는 크리스마스 및 연말 시즌을 맞아 주방, 거실, 침실 등 공간 별로 총 200여 종에 이르는 시즌 소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한샘 온라인사업부 노태권 사업부서장은 "계절감이 느껴지는 소품은 부담 없이 집안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아이템인 동시에, 고마움을 전할 분이 많은 연말 연시 선물로도 좋다"며 "한샘 자체제작 상품 뿐만 아니라 다양한 입점 브랜드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번 모음전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