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단행으로 그룹 비전 달성에 박차 가할 계획
  • ▲ ⓒ<왼>신성장BU심재완 전무,전략 Unit 김승환  전무,에스쁘아 이지연 대표
    ▲ ⓒ<왼>신성장BU심재완 전무,전략 Unit 김승환 전무,에스쁘아 이지연 대표

국내 코스메틱 1위 기업인 아모레퍼시픽이 2020년 그룹 비전인 '원대한 기업(Great Global Brand Company)'의 실현을 위한 조직개편 및 인사를 단행했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번 인사 단행을 통해  11일 해외 사업 가속화에 따라 그룹 내 전략 Unit을 신설하여 그룹사의 전략 기능을 강화하고, 글로벌 법인의 통합 전략 수립 역량을 강화했다고 밝혔다. 

또한 이를 효과적으로 지원하기 위하여 그룹 내 마케팅 조직 체계를 고도화하고, 고객전략 Division을 신설하여 고객 중심의 경영 체계 및 실행 역량 향상을 도모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이번 조직개편 및 인사이동을 통해 각각의 조직이 보유하고 있는 핵심역량에 보다 집중함으로써 앞으로 'Asian Beauty Creator'라는 소명 아래 글로벌 뷰티 시장을 이끄는 '원대한 기업(Great Global Brand Company)'이라는 그룹 비전의 달성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