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7일까지 알파 공식 홈페이지 응모.. 5주간 활동 예정
  • ▲ ⓒ소니코리아.
    ▲ ⓒ소니코리아.


    소니코리아(대표 사카이 켄지)가 다음달 7일까지 소니 알파의 미러리스 카메라 A6000 화이트 버전의 기능과 감성을 경험할 수 있는 '화이트 윈터(White winter)' 체험단을 모집한다.

    모집 인원은 모두 6명이다. 소니 A6000 화이트 버전과 함께 일상에서 사진 활동을 즐기고 싶은 개인 블로그 운영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신청은 지원동기와 활동계획을 본인이 운영하는 블로그와 SNS에 올린 뒤, 알파 공식 홈페이지(www.sony.co.kr/alpha)나 소니코리아 공식 블로그(www.stylezineblog.com)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받아 작성, 지정된 메일로 보내면 된다.

    이 같은 절차를 거쳐 선정된 6명은 다음달 12일부터 진행되는 오리엔테이션에 참가, 5주간 활동한다. 활동실적이 뛰어난 체험자에게는 A6000 화이트 버전 및 특별 제작한 화이트 칼자이스 스트랩 세트, 소니 프리미엄 화이트 헤드폰(MDR-10R) 등을 부상으로 증정한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겨울을 맞아 선보인 A6000 화이트 버전 체험단을 통해 많은 분들이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소니의 강력한 디지털 이미징 기술을 직접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니코리아에 따르면 A6000은 세계 최고 수준의 0.06초 초고속 듀얼 AF, 동체 추적이 가능한 11연사, 역대 가장 많은 AF 포인트(179+25)를 통한 92%의 넓은 AF 커버리지 등으로 중급기 DSLR과 비교해도 손색없는 뛰어난 성능과 조작성을 겸비한 고성능 프리미엄 모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