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오전 오픈, 제품 통합검색·반응형 웹 적용 등 컨텐츠 활용도 높여
  • ▲ 한미약품은 PC와 태블릿 PC에서 최적화 된 반응형 웹(Web) 방식을 적용했다. 사진은 태블릿 PC에서의 홈페이지 메인화면.ⓒ한미약품
    ▲ 한미약품은 PC와 태블릿 PC에서 최적화 된 반응형 웹(Web) 방식을 적용했다. 사진은 태블릿 PC에서의 홈페이지 메인화면.ⓒ한미약품

     

    한미약품(대표이사 이관순)은 사용자 접근성 및 편의성 강화를 목적으로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하고 일반에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방대한 정보가 내장돼 있던 기존 홈페이지의 메뉴를 단순화하고 심플한 디자인을 적용해 컨텐츠 접근의 편의성을 강화했다.

     

    홈페이지 메뉴는 기업, 제품, 연구, 투자, 고객 등 총 5개 카테고리로 구성돼 있으며 제품 통합검색 기능과 품목별 다빈도 Q&A, 제품관련 보도자료, 신제품 소식 등 다채로운 DB를 구축했다.

     

    특히 약국찾기 서비스를 강화해 소비자들이 제품을 손쉽게 구매 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스마트폰과 태블릿 PC에서도 최적 화면으로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도록 반응형 웹(Web) 방식을 적용했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방문자들이 다양한 정보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리뉴얼했다"며 "홈페이지를 통해 한미약품을 방문하는 다양한 고객들과 소통의 접점을 높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관리해 나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