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팩, 주머니 쉽게…트렌디한 라이프 스타일 추구하는 성인 흡연자 타겟
  • ▲ ⓒ던힐 6MG 신제품 포켓팩
    ▲ ⓒ던힐 6MG 신제품 포켓팩
    1월1일 담뱃값 인상에 따라 흡연자들의 얇아진 주머니 사정을 고려해 세계적인 담배회사인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 (BAT코리아)가 '던힐 6MG' 14개비를 포켓팩 3,000원에 출시한다. 

올해 초 완벽하게 탈바꿈한 던힐 6MG 신제품 포켓팩은 6일부터 한 달 여간 CU와 미니스톱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BAT코리아 측에 따르면 트렌디하고 모던한 패키지와 혁신적인 공간필터인 '플로우 필터'의 탑재로 이미 시장에서 많은 성인 흡연자들로부터 성공적인 호응을 받은 던힐 6MG는 더 다양한 소비자층을 고려하여 3,000원의 가격에 14개비로 구성된 포켓팩으로 출시된 것이다.

새롭게 출시하는 포켓팩은 주머니에도 쉽게 들어갈 만큼의 작은 사이즈로 트렌디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성인 흡연자들을 고려했다는게 회사 측 설명이다. 
 
BAT 코리아의 가이 멜드럼(Guy Meldrum) 사장은 "던힐은 부드러운 플로우 필터의 탑재와 더욱 스타일리쉬한  팩 디자인을 통해 새롭게 탈바꿈한 이후 소비자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고, 더욱 다양한 소비자층이 던힐을 즐길 수 있도록 포켓팩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던힐만의 부드러운 맛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3,000원이라는 부담 없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포켓팩 또한 성인 흡연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 것이다"라고 자신감을 내비췄다. 
 
한편 던힐 6MG 포켓팩의 타르 함량은 6.0mg, 니코틴은 0.60mg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