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타카드 "국내 스타우드 호텔도 참여해 고객혜택 폭 넓어"
  • ▲ 마스타카드가 26일 선보인 프로모션에는 중국 쉐라톤 호텔(사진)도 포함됐다.ⓒ마스타카드 제공
    ▲ 마스타카드가 26일 선보인 프로모션에는 중국 쉐라톤 호텔(사진)도 포함됐다.ⓒ마스타카드 제공

마스타카드가 아시아태평양지역 스타우드 호텔과 리조트, 싱가폴의 센토사, 태국 백화점·레스토랑·리조트, 미국의 주요 프리미엄 아울렛 등에서 특별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마스타카드측은 "고객들이 보다 풍성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프로모션"이라면서 "체크아웃 연장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고 동시에 숙박비와 여가비 부담이 줄어들 것"이라고 했다.

먼저 일본을 제외한 아시아태평양 지역 스타우드 호텔과 리조트 소속 숙소 이용 시 프로모션 참여 호텔에서 마스타카드로 2박 이상 결제하면 최저보장요금에서 20%가 할인된다. 웨스틴 쉐라톤 르메르디앙 세인트 레지스 W호텔 등이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한다.
 
국내에 있는 쉐라톤, 워커힐, 웨스틴 등 스타우드 계열의 숙소에도 동일하게 할인이 적용된다.
 
 
특히 6개월 내 신설된 신규 호텔에서 숙박할 경우에는 객실 사정을 반영해 룸 업그레이드와 체크아웃 연장 가능하다.

싱가폴의 경우 유니버셜 스튜디오 원데이패스를 현장 및 온라인에서 구매하면 10싱가포르달러 할인과 13싱가포르달러 상당의 기념품이 제공된다. 이 외에도 S.E.A아쿠아리움과 Adventure Cove워터파크 원데이패스를 마스타카드로 결제하면 30% 할인된다.
 
12월 31일까지 마스타카드로 식당에서 결제하면 10% 할인도 받을 수 있다.

태국의 경우는 센트럴백화점 또는 센트럴 월드에서 마스타카드를 보여주면 1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3000바트 이상 구매시엔 100바트 상당의 바우처가 지급된다.
 
또 르 그랜드 란나 같은 식당에서 결제하면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푸켓 카타 락스 리조트(Kata Rocks Resort)에서는 프로모션 코드 ‘MCP’를 입력하고 마스타카드로 결제 시 10% 할인된다.

마지막으로 미국은 데저트힐스 라스베가스 우드버리커먼 와이켈 소그라스밀스 이상 5곳의 아울렛에서 게스트 서비스를 방문하여 마스타카드를 제시하면 '할인 가이드북'을 받을 수 있다. '할인 가이드북'을 제시하고 마스타카드로 결제하면 최고 20% 할인이 적용된다.
 
이 중 와이켈 프리미엄 아울렛을 제외한 나머지 4군데의 아울렛에서는 당일 750~1000달러 이상 구매하면 프리미엄 캐리어도 증정한다.

이에 대해 마스타카드 코리아 마케팅 팀의 김무건 과장은 "특히 이번 호텔 프로모션은 해외 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하여 고객 혜택의 폭을 넓혔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