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봄 건강하게 윤기 있는 피부 선사
  • ▲ ⓒ슈에무라 제공
    ▲ ⓒ슈에무라 제공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슈에무라가 반사판을 댄 것처럼 윤기나고 생기있는 피부 표현이 가능한 '스테이지 퍼포머 글로우 크리에이터(이하, 글로우 크리에이터)'를 선보인다.

신제품 '글로우 크리에이터'는 미세한 펄 입자가 바르는 즉시 윤기를 선사하며 촉촉한 진주빛 광채 메이크업이 가능하도록 돕는다는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특히 '여배우 피부의 비밀, 반사판 리프팅 메이크업'이라는 제품의 컨셉처럼 TV 속 여배우들의 피부와 같이 윤기나고 탱탱한 피부를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라는 것. 

슈에무라 글로우 크리에이터는 메이크업 효과와 함께 주름 개선과 자외선 차단 기능(SPF 30 PA++)으로 매끈하게 리프팅된 피부 연출과 빈틈없는 자외선 차단까지 가능하다. 

또한 '퓨어 글로우'와 '웜 글로우'2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여성들이 원하는 광채의 종류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퓨어 글로우'는 은은한 진주빛 펄로 청순하면서 윤기 있는 피부를, ‘웜 글로우’는 고급스러운 골드펄로 건강하게 윤기 있는 피부를 선사한다.

슈에무라 브랜드 매니저 정선민 이사는 "신제품 '글로우 크리에이터'는 최근 슈에무라의 모델인 안소희가 뷰티 화보 촬영에 사용해 반사판 피부라는 극찬을 받으며 출시 전부터 주목을 받은 제품이다"며 "다가오는 봄 슈에무라 글로우 크리에이터로 많은 여성들이 촉촉하게 리프팅된 피부를 연출해보길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