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까지 신청·접수…전시 부스 참가기업도 모집
  • ▲ 지난해 열린 중소기업 기술혁신대전에서 참가팀들이 출품작을 시연하고 있다. ⓒ이노비즈협회
    ▲ 지난해 열린 중소기업 기술혁신대전에서 참가팀들이 출품작을 시연하고 있다. ⓒ이노비즈협회

     

     

     

    이노비즈협회(회장 이규대,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는 '2015 중소기업 기술혁신대전'에서 정부포상을 받을 기업을 15일까지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기술혁신대전은 중소기업의 우수 기술과 제품을 전시하고 기술혁신과 기술보호, 기술인재 육성에 기여한 기업과 유공자를 포상함으로써 기술혁신의욕을 고취하고 성과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된 전시회다. 오는 9월 9일부터 11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포상 부문으로는 기술혁신분야 유공자 표창(기술혁신부문, 산학연부문, 기술협력부문)과 기술보호 분야, 기술인재 분야로 나뉜다.

     

    포상 대상으로는 기술혁신분야 유공자 표창은 중소기업의 기술·경영 혁신에 기여한 기업인(기업), 교수와 교직원(대학), 연구원(연구기관) 등 개인과 단체별 신청이 가능하다.

     

    기술보호 분야는 중소기업 기술보호와 보안역량 제고에 기여한 유공자이며, 중소기업의 인력난과 청년실업해소에 공이 큰 학교와 교사, 기타 교육기관은 기술인재 분야에 신청할 수 있다.

     

    기술혁신분야 유공자 신청을 하려면 홈페이지(www.innotech.or.kr)를 통해 온라인 접수 하면 된다. 기술보호와 기술인재 분야 포상 응모자는 우편이나 방문접수 받는다.


    이노비즈협회는 포상기업뿐 아니라 전시 부스 참가기업도 모집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