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23일까지 기념 이벤트도 열어
  • ▲ '아이 러브 펭귄' 행사ⓒ한화리조트
    ▲ '아이 러브 펭귄' 행사ⓒ한화리조트

     
    한화리조트는 아쿠아플라넷 제주에서 부성애, 모성애가 강한 생물을 한 자리에 모아 놓은 특별 전시전 '아이 러브 패밀리(I Love Family)'를 개최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I Love Family'전에서는 암컷이 낳은 알을 수컷이 품고 있다가 부화시킨다는 공처가 물고기 '빅벨리 해마'와 알에서 부화한 새끼가 부모 곁을 떠나지 않고 어미의 몸에서 분비되는 점액질을 먹고 성장하는 '디스커스', 침입자로부터 알을 끊임없이 지켜내는 '왜문어' 등 헌신적인 가족애를 자랑하는 8종 70여 마리를 한 자리에 전시한다.

    'I Love Family'는 오는 23일까지 선보이며, 24일부터 30일까지 제주 국제 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세계양식학회에서도 전시될 예정이다. 

    또한, 이를 기념해 한화 아쿠아플라넷 페이스북에서는 'I Love Family'특별 전시가 열리는 곳을 댓글로 맞추면 추첨을 통해 아쿠아 인형을 주는 이벤트를 14일부터 23일까지 이어간다.

    이와 함께 아쿠아플라넷 제주 현장에서는 이달 30일까지 새로 태어난 쌍둥이 아기 펭귄들을 일반에 공개하는 '쌍둥이 펭귄 성장일기' 이벤트를 시행한다.

    해당 행사에서는 지난 3월에 태어난 쌍둥이 펭귄 '펭킹이'와 '펭콩이'의 성장 과정을 정리한 앨범 및 영상을 전시하며, 아기 펭귄들을 가까이서 보고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타임도 연다. '쌍둥이 펭귄 성장일기'는 오후 12시부터 1시, 오후 4시부터 5시까지 하루 두 차례 실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