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7 고객 특성인 '나눔과 배려' 정신 담아내고자 기획
  • ▲ (왼쪽부터) 이철희 분당서울대병원장과 김창식 기아차 국내영업본부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기아차
    ▲ (왼쪽부터) 이철희 분당서울대병원장과 김창식 기아차 국내영업본부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기아차

     


    기아자동차는 심장병 어린이와 의료 취약계층 환자를 돕는 'K7 도네이션' 기부금을 지난 24일 분당서울대학교병원 심장혈관센터에 전달했다고 25일 밝혔다.

    'K7 도네이션'은 △네티즌 1명이 참여할 때마다 기아차가 1000원을 기부하는 온라인 기부 릴레이 이벤트와 △지난 18일부터 4일간 열린 한국여자오픈 골프선수권 대회에서 선수와 갤러리가 참여하는 한국여자오픈 기부 이벤트로 진행됐다.

    이날 기아차는 네티즌 5만 4000여 명의 참여로 모금된 온라인 기부 릴레이 모금액 5000만원과 한국여자오픈 기부 이벤트 모금액 1000만원을 더해 총 6000만원의 'K7 도네이션' 기금을 분당서울대학교병원 심장혈관센터에 전달했다.

    'K7 도네이션' 기금은 심장병 어린이와 의료 취약계층 환자의 수술비를 지원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기아차는 고객들의 나눔과 배려의 가치가 담긴 기부금을 심장병 어린이와 의료 취약계층 환자에게 소중히 사용할 예정"이라며 "기아차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삶에 좀 더 의미 있는 동반자가 되고, 놀라움과 새로운 가치를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