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악기음향전문기업 야마하뮤직코리아(대표·야마다토시카즈)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과 함께 '야마하음악교실' 무료 음악체험교실을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무료 체험교실은 4~7세 어린이를 대상으로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투숙 고객에 한해 진행된다.
24일부터 26일까지 총 6회 수업(회당 50분)으로 사전 예약을 통해서만 참여할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마감한다.
이번 체험교실에선 야마하 전문 강사의 지도로 엘렉톤 연주, 음악감상, 음악과 함께 하는 신체표현, 노래 부르기 등 다양한 활동을 하면서 음악의 즐거움을 체험할 수 있다.
참여 문의는 평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전화(051-749-2005)로 하면 된다.
야마하뮤직코리아 야마다 토시카즈 대표는 "본격적인 여름휴가 기간이 시작되어 가족 단위로 휴가를 떠나는 사람들이 많아 휴가지에서 야마하음악교실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이번 행사는 아이가 음악과 친숙해지고 즐거움을 느끼게 되는 기회가 될 것은 물론이며, 부모(1명) 동반 참여를 필수로 하기 때문에 아이와 부모 모두에게 좋은 추억으로 남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글로벌 음악교육 브랜드 야마하음악교실은 전국 25개 센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만 2세를 대상으로 하는 '애플 코스', 만 3세를 대상으로 하는 '뮤직 원더랜드 코스', 만 4~5세를 대상으로 하는 '주니어 뮤직 코스',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주니어 스텝 기초 코스' 등 각 연령에 맞게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