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롭탑 '氷(빙) 아이스탑' 이벤트, 투썸 '롤케이크 빙수' 출시 기념 아이스컵 증정 등 마케팅 활발

본격적인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는 8월, 커피전문점들의 '빙수 전쟁'이 날씨보다 더 뜨겁게 전개되고 있다.
 
드롭탑은 고객들에게 시원한 여름을 제공하고자 '氷(빙) 아이스탑'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氷 아이스탑' 이벤트는 2인용 우유빙수 '클래식 아이스탑'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무조건 베이글 1개를, 3~4인용 우유빙수 '프리미엄 아이스탑'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무조건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제공하는 것으로 이달 23일까지 전국 드롭탑 매장에서 진행한다. 

드롭탑 아이스탑은 국내산 1등급 우유로 만들어 고소하고 부드러운 우유빙수로 밀크, 초코민트, 블루베리, 망고코코넛 등 다양한 맛과 1인용부터 2인용, 3~4인용까지 다양한 용량으로 구성되어 있어, 혼자는 물론 커플, 4인 이상 가족 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커핀그루나루'는 빙수 '쁘띠빙설' 인기에 힘입어 '빙수 먹고 애플타이저 받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쁘띠빙설을 포함해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천연 스파클링주스 '애플타이저'를 무료로 제공한다.
 
투썸플레이스는 올해 선보인 케이크빙수의 인기에 힘입어 '롤케이크 빙수' 2종을 추가로 출시했다. 이번에 추가로 선보이는 '롤케이크 빙수' 2종은 '요거롤 케이크 빙수'와 '초코롤 케이크 빙수'다.

투썸플레이스는 신메뉴 출시 기념으로 8월 한 달간 '롤케이크 빙수'를 포함해 1만3천 원 이상 구입 고객에게 '아이스컵'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아이스컵은 정량으로 아이스음료를 만들 수 있는 유리컵으로 커피, 물, 우유, 얼음의 양이 눈금으로 표시돼 있다.

설빙이 선보이는 ‘리얼통통메론’은 오는 8월 13일부터 전국 설빙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남녀노소 선호도가 높은 옛날빙수의 맛을 살려 팥과 시리얼, 떡,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토핑으로 얹은 ‘리얼통통메론설빙’과 요거트와 아이스크림, 치즈케이크를 넣어 상큼한 맛을 돋보이게 한 ‘요거통통메론설빙’의 두 가지 맛으로 즐길 수 있다.

설빙 관계자는 "리얼통통메론은 설빙이 전하고자하는 건강한 자연의 맛에 시각적인 재미까지 더해진 신개념 메뉴"라며 "시범판매기간에도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던 만큼 높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