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신증권은 독일의 '2015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dot Design Award)'에서 연차보고서인 '2015 애뉴얼리포트'가 커뮤니케이션 부분에서 위너(Winner)를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레드닷 어워드는 IF(International Forum), IDEA(International Design Excellence Award)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인정받는 시상식이다.

    위너를 수상한 '2015 애뉴얼리포트'는 대신증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효과적으로 표현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전통과 신뢰를 바탕으로 하는 전문가 이미지를 성장의 원동력으로 표현한 점이 높은 점수를 받았다는 설명이다.

    대신증권은 애뉴얼 리포트를 아시아 국가에서는 중요한 서적을 실로 엮어 보관한 점에 착안해 국문은 초록색실, 영문은 파란색실로 제본했다.

    김봉찬 대신증권 브랜드전략실장은 "금융 속에서 디자인의 역할은 아직 일반인에게 생소하지만 무형의 상품을 만드는 금융에서의 디자인 가치는 더욱 중요하고 의미 있는 일"이라며 "이러한 가치가 레드닷을 통해 인정받은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화려함을 쫓는 디자인이 아닌, 사용자를 위한 실용적인 가치를 추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