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수100 마스크시트· 코튼캔디 네일·카페네일 등 평소 절반 가격으로 이용

  • ▲ ⓒ토니모리 제공
    ▲ ⓒ토니모리 제공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에서 '애프터 바캉스 빅세일(BIG SALE)'이벤트를 진행한다. 

13일부터 16일까지 총 4일간 이루어지는 이번 세일에선 뜨거웠던 여름을 시원하게 마무리하고자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까지 품목 최대 50% 할인이 진행된다.
 
세일 기간에는 피부 물길을 촉촉하게 가꿔주는 아쿠아포린 스킨케어 라인 전품목과 피부 위에서 뭉침 없이 촘촘하게 수분 밀착해 잡티를 커버해주는 올인원 보습 수분 쿠션 수분광채 UV수분쿠션과 수분광채 젤리쿠션, 그리고 피부 화장을 할 때 산양유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맑은 피부로 연출해 주는 내추럴스 산양유 맑은 씨씨크림까지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 가능하다. 

또한 순수100 마스크시트와 코튼캔디 네일, 카페네일도 평소의 절반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그 밖에도 애프터 바캉스의 필수 아이템이라 할 수 있는 내추럴스 산양유 미백 스킨케어라인은 이번 세일 기간 토너, 에센스, 에멀전, 수분미백크림 모두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산양유추출물과 촉촉한 수분감으로 뜨거운 태양빛에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다시 환하게 밝혀주는 데 도움을 주는 스킨케어 라인으로, 애프터 바캉스 케어에 제격인 제품이다. 

아울러 이번에 새롭게 토니모리만의 감성을 띠고 학용품 디자인 컨셉으로 출시된 마이스쿨룩스 메이크업 라인 또한 20% 할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번 빅세일 기간에 3만원 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산양유 미백 트래블 키트가 추가 증정된다.
 
토니모리 측은 "이번 빅세일은 토니모리 멤버십 회원에 가입된 모든 고객이 누릴 수 있는 행사"라며 "멤버십 회원이 아닌 경우에도 세일 기간 동안 매장에서 신규 가입을 하면 즉시 세일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단, 세일 기간 동안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은 제한되며 그 외 프로모션 또한 중복 적용이 되지 않는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