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이 자사 카카오스토리 공식 채널을 25일 오픈한다.
'윤선생'으로 개설되는 카카오스토리 계정은 윤선생매거진, 윤스맘카페, 블로그, 페이스북, 윤스퀴즈 등 기존 매체와 함께 고객과 소통하는 주요 채널로 활용될 예정이다.
기존 매체에서 인기가 높았던 주간 상위 콘텐츠는 물론, 영어와 관련된 카카오스토리 자체 콘텐츠가 월 20회 정도 업로드 된다. 자체 콘텐츠로는 윤선생 브랜드, 영어, 교육 전반, 고객 참여형, 이벤트 등 다양한 유형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윤선생 측은 설명했다.
윤선생 채널을 구독하려면 카카오스토리에서 '윤선생' 또는 'yoons'를 입력해 검색한 뒤, 소식받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채널 주소를 직접 입력해도 검색이 가능하다.
이번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도 내달 6일까지 진행된다. 윤선생 카카오스토리 채널을 구독하고 이벤트 페이지 내 응원 덧글을 남기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에게는 도미노피자, 교촌치킨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9월 10일 발표할 예정이다.
이희승 윤선생 홍보팀장은 "카카오스토리는 자사 주요 고객층인 3045 학부모가 많이 이용하는 매체인 만큼 고객과의 소통에 큰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영어뿐 아니라 자녀 교육 전반에 도움될 수 있는 유용한 콘텐츠로 고객과의 관계 및 브랜드 신뢰를 형성하는데 주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