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엘 더마톨로지스트 라인 출시 10주년 맞아 대용량 선봬
  • ▲ ⓒ키엘 제공
    ▲ ⓒ키엘 제공

1851년 뉴욕 조제 약국에서 출발한 160여 년 전통의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더마톨로지스트 솔루션스 라인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키엘의 No.1 에센스인 '파워풀 주름 개선 트리트먼트'를 대용량 블랙라벨 에디션으로 선보인다. 
 
더마톨로지스트 솔루션스는 집에서도 전문가의 트리트먼트를 경험할 수 있는 라인으로 미국 아이비리그 의학 연구진의 자문을 받아 2005년 개발됐다. 

파워풀 주름 개선 트리트먼트는 키엘의 '더마톨로지스트 솔루션스'라인을 대표하는 최초의 제품으로 출시 후 10년 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키엘 측에 따르면 이 제품은 피부 기초 체력을 건강하게 해 얼굴 전체의 탁월한 주름 개선, 매끄러운 피부 결, 생기 있는 피부 톤을 만들어 주어 복합적인 안티에이징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 준다. 바르자마자 온열감이 느껴질 정도의 고농축 트리트먼트 제품으로, 에센스 혹은 부스팅 에센스로 사용하면 다음 단계 제품의 기능을 극대화해 준다고.

또 인공향, 인공 색소, 화학 보존제를 함유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하기 좋다는게 회사 측 설명이다. 
 
특히 이번 에디션은 블랙 컬러의 라벨로 고급스러운 디자인은 물론, 기존 사이즈와 비교해 1.5배 늘어난 대용량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제품 구매 시, 9월 한 달간 한정수량으로 특별 제작된 메탈 박스에 키엘을 대표하는 5가지 여행용 샘플을 담은 '더마톨로지스트 솔루션스 10주년 기념 컬렉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