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합주류기업 아영FBC는 주부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폴마쏭 양파와인 클래스'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폴마쏭 양파와인 클래스'는 양파와인의 효능과 활용법을 알리고, 제조법을 소개하는 자리다. 양파와인의 성분과 효과를 알려주는 강좌를 기본으로, 국내 대표 양파와인 '폴마쏭'을 이용해 직접 양파와인을 만들어 보는 강습도 진행된다.
이번 클래스는 30대 이상의 주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28일부터 내달 4일까지 아영FBC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alliedyoung)페이지의 '좋아요'를 누른 후 이벤트 게시글 댓글로 '폴마쏭 양파와인 클래스에 참가하고 싶은 이유'를 남기면 된다. 아영FBC는는 이들 중 추첨을 통해 최종 15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최종 당첨자에게는 다음달 16일 강남와인나라 아카데미에서 열리는 '폴마쏭 양파와인 클래스' 초대권이 주어진다.
아영FBC 폴마쏭 브랜드 매니저는 "최근 주부들 사이에서 양파와인이 노화 방지, 혈액순환 개선 효과가 탁월하다는 입소문이 퍼지면서 양파와인 '폴마쏭'과 '폴마쏭 양파와인 클래스'에 대한 문의가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며"아영FBC는 이러한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존에 진행했던 수도권 및 대전, 부산 지역 외에도 점차 전국으로 클래스를 확대해 다양한 소비자들을 만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폴마쏭은 부드러운 맛의 미국 캘리포니아산 레드와인이다. 병 입구가 넓은 '카라페' 스타일로 와인에 양파를 넣어 숙성시키는 양파와인을 만들기에 용이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