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 라운지에 '맥캘란' 팝업 바 설치…시음 기회 제공갤러리 중 10명 추첨, 디너 행사 초청
  • ▲ 맥캘란 '레어 캐스크'.
    ▲ 맥캘란 '레어 캐스크'.

     

    에드링턴 코리아(대표이사·김주호)는 10~13일 천안 우정힐스 골프장에서 열리는 '코오롱 제58회 한국오픈 골프선수권대회'를 공식 후원한다고 9일 밝혔다.


    '코오롱 한국오픈'은 내셔널 타이틀이 걸린 대한민국 대표 골프대회다. 총 상금 12억원에 우승 상금 3억원이 걸려있으며, 다수의 톱 랭커 선수들이 참여해 해마다 경기의 수준을 끌어올리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에드링턴 코리아은 대회 기간 동안 갤러리를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기장 내 퍼팅 그린에서 '원퍼팅 대회'를 열어 우수한 퍼팅 실력을 보여준 참가자들에게 고급 골프백 세트와 싱글몰트 위스키 '맥캘란'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18번 홀에 위치한 VIP 라운지에는 '맥캘란' 팝업 바를 설치, 갤러리들이 맥캘란 위스키가 갖고 있는 고유의 풍부한 맛과 향을 시음할 수 있도록 한다. 또 대회를 찾은 갤러리 중 추첨을 통해 10명을 선정, '맥캘란 시음 디너' 행사에 초청할 예정이다.

     

    에드링턴 코리아 관계자는 "승부를 떠나 더 많은 사람이 자기 인생을 즐기고, 도전하는 삶의 모습을 나누길 바라는 마음에서 꾸준하게 골프 대회 후원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에드링턴 코리아는 최근 신제품 맥캘란 '레어 캐스크(Rare Cask)' 출시를 계기로 골프 등 VIP 대상 스포츠 마케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상위 1%의 진귀한 오크통에서 숙성한 프리미엄 위스키를 출시한 만큼 품격 있는 스포츠와 위스키를 접목해 소비자에게 다가간다는 구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