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 아파트 도면 5만개 확보… "고객맞춤형 개보수 시장 공략 나서"
-
-
-
-
▲ ⓒLG하우시스
LG하우시스가 온라인 인테리어 스타일링 서비스 '지인(Z:IN) 시뮬레이션'을 선보이고 인테리어 개·보수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지인 시뮬레이션은 지인 홈페이지(www.z-in.com)에서 고객이 원하는 인테리어 스타일을 결정하고, 실제 아파트 도면에 따라 제품 선택부터 비용 산출, 상담 연결까지 한 번에 가능한 온라인 서비스다.
LG하우시스는 수많은 인테리어 제품 속에서 선택에 혼란을 겪었던 고객들을 위해 자사의 오랜 디자인 노하우를 지인 시뮬레이션에 적극 반영, 고객이 원하는 인테리어 디자인을 손쉽게 구성해 볼 수 있도록 했다.
현재 지인 시뮬레이션은 수도권 지역 아파트 도면 5만 개를 확보해 서비스 중이며 오는 2016년에는 광역시 지역 아파트를 포함 6만개, 2017년에는 전국 아파트 8만 개까지 서비스 영역을 확대할 예정이다.
지인 시뮬레이션으로 원하는 인테리어 디자인을 결정한 고객은 제품 및 공사 관련 견적 내용을 토대로 집에서 가장 가까운 지인 직영 전시장에서 전문가 상담을 받을 수 있다.
LG하우시스는 지인 시뮬레이션을 향후 테블릿과 스마트폰으로도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확장하고 주거공간 외에도 오피스, 호텔, 병원 등으로 영역을 넓혀갈 계획이다.
또한 LG하우시스는 지인 시뮬레이션 오픈을 기념해 체험후기 올리기, 오픈소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로 공유하기 등 이벤트를 열고 지인 시뮬레이션을 통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성호 LG하우시스 마케팅담당 상무는 "앞으로도 고객의 문제를 한 발 앞서 찾아내고 이를 적극적으로 해결해 최근 성장하는 인테리어 개·보수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