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클럽서 'I Like 2 Jose' 진행…데킬라 '호세쿠엘보 실버' 베이스 다양한 칵테일 선봬
  • 수입주류 전문기업 포제이스리쿼코리아(FJ코리아)는 데킬라 브랜드 '호세쿠엘보(Jose Cuervo)'가 9일 서울 마포 홍대에 위치한 클럽 모티(MOTI)에서 힙합 레이블 에이오엠지(AOMG)의 수장 박재범과 함께 하는 힙합파티 'I Like 2 Jose(아이 라이크 투 호세)'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날 파티에서는 '호세쿠엘보 레포사도'의 '아이스콜드샷'은 물론, '호세쿠엘보 실버'를 베이스로 오렌지 주스와 탄산음료를 섞어 상큼함과 청량감을 동시해 느낄 수 있는 '쿠엘보 선샤인'과 '실버 마가리타' 등 다양한 칵테일을 신나는 힙합 음악과 함께 즐길 수 있다.

     

    특히, 박재범이 스페셜 게스트로 참여해 다양한 히트곡과 환상적인 퍼포먼스를 펼치며 파티 분위기를 한층 돋울 예정이다.

     

    FJ코리아는 소비자들을 이번 파티에 초청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호세쿠엘보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JoseCuervo.kr) 내 이벤트 맨션에 파티에 꼭 가야 되는 이유와 가고 싶은 친구를 댓글로 소환하면 참여할 수 있다. FJ코리아는 추첨을 통해 5명에게 파티 초대권 2매를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호세쿠엘보는 250년 역사의 세계 판매 1위 데킬라 브랜드이다. 현재까지 10대에 이어진 쿠엘보의 직계가족에 의해 운영되고 있으며 멕시코 대통령상을 비롯 전 세계 유수의 주류품평회에서 다수의 상을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