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 허니', 전용 잔, 탄산음료 등으로 구성
  •  

    포제이스리쿼코리아(FJ코리아)는 꿀이 첨가된 리큐르 '아메리칸 허니'에 탄산음료를 첨가해 만든 시그니쳐 칵테일 '허니 듀(Honey Dew)'를 가정이나 캠핑, MT 등에서 손 쉽게 즐길 수 있는 '아메리칸 허니 파티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아메리칸 허니(750ml)'와 전용 잔, 탄산음료인 '마운틴 듀(355ml)' 등으로 구성됐다.
     

    '아메리칸 허니'는 프리이엄 버번 위스키 '와일드 터키(Wild Turkey)'를 베이스로 수작업으로 가공된 아메리칸 꿀을 첨가해 위스키의 깊은 풍미와 꿀의 달콤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대세 파티 드링크이다.

     

    특히 최근에는 '아메리칸 허니'와 '마운틴 듀'를 1:4 비율로 섞어 만든 시그니쳐 칵테일 '허니 듀'가 대학 축제와 파티, 페스티벌 등지에서 젊은 층들에게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아메리칸 허니 파티 패키지'는 전국 이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소비자 가격은 3만원대이다.


    '아메리칸 허니' 공식 수입사 포제이스리쿼코리아 브랜드 매니저 이수원 과장은 "'아메리칸 허니'는 버번 위스키와 꿀의 완벽한 조화로 달콤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을 선사하는 세계적인 파티 드링크"라며 "전 세계적으로 허니 리큐르 열풍이 확산되고 있는 만큼, 국내에서도 더 많은 고객들이 '아메리칸 허니'의 진정한 매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