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모발 적합한 최적의 한방성분 비율 찾아

  • ▲ ⓒ두리화장품 조혜경 사장
    ▲ ⓒ두리화장품 조혜경 사장

두리화장품(주)이 개발한 헤어케어 브랜드 '댕기머리'가 올해에도 어김없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기능성 샴푸로 선정됐다.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에서 주최하는 '2015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만 15세 이상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한 사전 소비자 투표결과와 사무국 및 전문위원들의 심의를 거쳐 선정된다.

모발의 근본인 두피에 한방의 영양을 공급해 건강하게 가꾸어 주는 댕기머리는 직접달인 한방추출물을 헤어제품에 적용시켜 국내한방샴푸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댕기머리의 전제품은 각 라인별로 두피와 모발에 적합한 최적의 한방성분 비율을 찾아 제품을 제조한다. 

현재 대한민국 뷰티시장은 전 세계에서도 주목받고 있는 시장이며, 하루가 멀다 하고 트렌드가 급격히 변화하고 있다. 

신속하게 움직이지 못한다면 절대로 10년 이상 브랜드가 유지될 수 없는 시장이다. 

댕기머리는 지속적인 R&D 투자로 전 연령대의 고객들의 수요와 특정고객층들의 수요까지 만족시킬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와 신제품을 꾸준하게 선보이고 있다.

한편, 댕기머리는 최근 2015 광저우 국제 박람회에 참가하여 중국 현지인들에게서도 큰 관심을 받았다.

수년전부터 홈쇼핑 등을 통해 중국 진출 기반을 다져 나간 댕기머리는 올해부터 본격적인 유통채널 다각화를 통해 품질력 하나만으로도 중국현지인들에게서 사랑을 받으며 그 경쟁력을 입증 받고 있다. 

중국뿐 아니라 세계 18개국으로 뻗어나가고 있는 댕기머리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