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로윈 파티서 주목받는 개성있는 뷰티 아이템 제안

10월 중반에 접어들면서 할로윈 소식이 가까워지고 있다. 

국내 대표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올해 역시 업계에서 가장 먼저 할로윈 페스티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14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하는 '할로윈 페스티벌'은 10월 한달 간 전개하는 시월애 올리브영 페스티벌의 두 번째 이벤트다. 

올해는 멋진 스타일링 아이템 제안 및 할인 혜택뿐 아니라 다양한 선물로 구성한 ‘할로윈 파티 키트’를 준비했다. 

올리브영 할로윈 파티 키트에는 자체 제작한 할로윈 네일&캐릭터 스티커 2종과 건강 견과류를 넣어 파티족들의 재미와 센스를 더했다. 이와 더불어 할로윈 컨셉에 맞춘 스낵류가 1~2종 랜덤으로 추가 구성됐다. 

이는 전국 매장에서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소진시까지 제공된다. 

또한 웨이크메이크, 로레알, 레브론, 엘르걸, 아르데코, 클리오 등 할로윈 파티 메이크업 제품을 비롯해 닥터자르트, 보타닉힐보, 바이오더마, 식물나라, 세인트이브스, 더마비 등 파티 메이크업 전후에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해주는 제품 등을 최대 50% 할인한다.  

올리브영 매장 역시 공식적인 할로윈데이(10월31일)을 맞기 2주 전부터 이색적인 파티 분위기를 연출, 마치 할로윈 파티장에 들어온 듯한 느낌으로 쇼핑의 재미도 더했다. 

올리브영 마케팅 담당자는 "할로윈파티를 손꼽아 기다리는 '할로위너(Halloween-er)'들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만큼, 올리브영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차별화된 할로윈 페스티벌을 기획해 스타일링 비법을 전달할 계획이다" 며 "올리브영 매장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쇼핑 아이템, 증정 키트까지 신나는 할로윈 파티 분위기를 미리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