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적인 아이디어와 우수한 품질로 글로벌 코스메틱 리더 도약
  • ▲ ⓒ토니모리 제공
    ▲ ⓒ토니모리 제공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가 지난 15일 밀레니엄 서울힐튼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 2015 한국의 최고경영인상에서 글로벌 경영 부문 상을 수상했다.
 
토니모리 측은 각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단의 적합성 심사를 거쳐 최종 선정된 토니모리는 유니크하고 펀(Fun)한 제품으로 새로운 뷰티 문화를 이끌며, 중국, 미국, 동남아 시장은 물론 화장품 브랜드들의 진입장벽이 높은 러시아, 중동에 이르기까지 해외시장 개척에 적극적으로 임한 공로를 인정받아 2015 한국의 최고경영인상 – 글로벌 경영 부문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올해로 3회째 진행된 2015 한국의 최고경영인상은 한국의 최고경영인상 선정위원회가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미래창조과학부가 후원하는 행사다. 

급변하는 경영환경과 치열한 글로벌 경쟁 속에서 매년 창조적이고 탁월한 경영혁신 능력을 선보이며 선진적인 경영기법으로 한 해 동안 대한민국 경제발전을 주도한 최고경영인을 선정해왔다.
 
2015 한국의 최고경영인상은 수상을 통해 한국경제의 발전을 위해 미래성장 배경을 만들어가는 모범이 되는 전문경영인들의 경영전략과 비전을 벤치마킹 할 수 있게 하고, 글로벌 경쟁력을 증진하고 미래성장동력을 계발 강화하여, 한국경제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키는 데 기여하고자 제정되었다.
 
토니모리 김승철 전무는 "토니모리만의 유니크하고 펀(FUN)한 아이템을 중심으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자극하고 국내외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활발하게 해외 시장에 진출한 부분을 인정받아 이 상을 수상하게 된 것 같아 매우 기쁘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이어 그는 "향후에도 토니모리만의 우수한 제품력과 철저한 시장조사를 바탕으로 해외 시장 개척에 적극 나설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현재 토니모리는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우수한 품질로 국내뿐 아니라 일본 중국 대만 등 아시아 지역을 비롯해 미국, 유럽, 중동 지역까지 전 세계 24개국, 5,000여개 이상의 매장(샵인샵 포함)을 운영하고 있으며 해외에서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