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YBM시사
    ▲ ⓒYBM시사

     

    YBM시사가 내달 6일까지 유아/초등 방문 학습지 신입 교육 컨설턴트를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YBM시사 방문학습지 교육 컨설턴트들은 회원 개개인의 수준에 맞는 교재와 학습 방법 등에 대해 전반적인 카운셀링을 담당하며, 주 1회 방문을 통해 학습 진도와 성취도 등을 점검하고 학생이 스스로 풀지 못하는 부분을 해결할 수 있도록 지도하는 역할을 한다.

     

    신규 컨설턴트들은 본사에서 진행되는 3일간의 전문 프로그램 교육과 지국에서 진행되는 2일간의 기본소양 교육으로 이원화된 '신입 교사 양성 과정'을 마친 후 희망 지역 YBM시사 지국으로 배치될 예정이다.

     

    특히 YBM시사는 본사 차원의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을 통해 컨설턴트들의 역량 강화와 자기계발을 적극 돕고 있다. 현재 재직자 대상 프로그램으로 테솔(TESOL), 유아 지도사, 영재 지도사 등 각종 자격증 과정이 운영되고 있다. 최근에는 컨설턴트들의 수학 교육 전문성 강화를 위해 6개월 과정의 '수학 지도사 양성과정'도 신설했다.

     

    그 외 YBM시사 교육 컨설턴트에게는 YBM어학원, 전화영어 등의 수강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본인 외 자녀에게도 학습지 1과목 무료 수업, 직영 ECC 어학원 30~50% 할인 기회가 주어진다. 우수 컨설턴트에게는 정규직 전환 및 승진 기회는 물론 해외여행 포상, 프랜차이즈 학습관 사업 개설 시 가맹비 50% 할인 등의 혜택이 부여된다.

     

    이번 신규 컨설턴트 공개채용에는 관련학과 기 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2년제 대학이상) 중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채용 관련 보다 자세한 정보는 YBM시사 전국 지국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YBM시사 교육연수팀 김현 차장은 "YBM시사는 컨설턴트들이 현장에서의 커리어와 함께 학습 지도사로서의 전문성을 꾸준히 쌓아갈 수 있도록 재직자 대상 교육과 자기계발을 본사 차원에서 적극 지원하고 있다"며 "이번 공채는 구직 중인 청년들이나 경력단절여성뿐 아니라 평소 아이들을 좋아하고, 교육 분야에 관심이 있었던 사람 누구에게나 새로운 도전의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