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S 골드러시 패밀리 세일' 기간 1개월 연장... "대상 품목도 확 늘려"
  •  

    삼성전자가 내수 활성화를 위한 'K-세일데이'에 적극 동참하고 있는 가운데, '삼성전자 S 골드러시 패밀리 세일'의 행사 기간을 연장하고 대상 제품도 확대한다고 20일 밝혔다.

    삼성전자 S 골드러시 패밀리 세일은 TV·냉장고ㆍ세탁기ㆍ김치냉장고ㆍ청소기ㆍ공기청정기ㆍPC 등 삼성전자의 대표적인 인기 제품들을 알뜰한 가격으로 한정 수량 판매하는 행사로 지난 2일부터 진행되고 있다.

    삼성전자는 'K-세일데이'에 맞춰 '패밀리 세일' 기간을 12월까지 연장하고 행사 제품도 기존 20개에서 총 35개로 확대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또 한정판매 수량을 늘리는 등 연중 최대 규모의 할인 혜택을 제공해 삼성전자의 인기있는 가전제품 구매를 위한 최적의 기회를 제공한다.

    냉장고 부문에서는 판매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지펠 'T9000' 한정 모델과 함께 지펠 '푸드쇼케이스' 등 총 4개 모델을 추가해 최대 100만원 할인 혜택을 준다.

    TV는 기존 할인 품목에 2015년 인기 제품인 40형ㆍ48형ㆍ55형 커브드 TV를 추가해 약 20% 할인해 준다. 아울러 김치냉장고ㆍ세탁기ㆍ청소기ㆍ노트북 등 인기 제품들도 특별 기획 제품을 확대해 20~40% 수준의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내수활성화 효과 극대화를 위한 대규모 쇼핑행사인 K-세일데이에 적극 동참하고자 삼성전자도 유례없는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며 "앞으로도 소비 활성화와 내수경기 진작에 기여할 수 있도록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삼성전자 S 골드러시 패밀리 세일은 삼성 디지털프라자를 포함한 백화점ㆍ양판점ㆍ할인점 등 가전 전문점에서 진행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삼성전자  홈페이지(www.samsung.com/sec/familysale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