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19일까지 코엑스서 진행
-
대유위니아(대표 박성관)가 오는 19일까지 ‘딤채쿡’ 출시를 기념해 ‘딤채쿡 런칭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딤채쿡’은 대유위니아가 다음달에 새롭게 선보일 전기압력밥솥으로, 가마솥 밥 맛을 모티브로 제작돼 탱글 탱글하고 고소한 최고의 밥 맛을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딤채쿡 런칭 페스티벌’은 ‘SNS 인증샷 이벤트’와 소원을 적은 카드를 트리에 부착하는 ‘소원 트리 이벤트’ 등으로 구성됐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들은 룰렛 게임을 통해 식품 전문 브랜드 딤채식품의 ‘건강담은 쌀’, ‘건강담은 김치’ 등의 경품을 수령하거나, 캘리그라피 카드를 제작할 수 있다.
페스티벌의 마지막 날에는 ‘딤채쿡’을 최초로 공개하는 ‘딤채쿡 런칭쇼’가 진행된다. 당일 오후에는 ‘딤채쿡’의 광고모델인 백종원씨가 참석해 신제품 사용 노하우를 소개, 신제품에 대한 간단한 퀴즈와 소원 트리 추첨 및 경품 등의 이벤트가 마련될 예정이다.
대유위니아 신중철 마케팅 담당은 “대유위니아의 프리미엄 IH 전기압력밥솥 ‘딤채쿡’ 신제품을 고객들에게 쉽고 즐겁게 소개하고자 이번 런칭 페스티벌을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신제품 출시를 널리 알리고, ‘딤채쿡’의 의미와 가치에 대한 고객과의 공감대가 형성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