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가 로보킹 터보 플러스의 성능을 검증한 극한 청소 시즌2 영상 200만뷰 돌파 기념으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달 말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LG전자 공식 홈페이지(www.lge.co.kr)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이들은 'LG로보킹 극한 청소 도전 영상'을 SNS에 공유 한뒤,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남기면 된다.
LG전자는 이벤트 참여자들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VIPS 샐러드바 1인 식사권을, 18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선물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다음달 15일 LG전자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극한 청소 시즌 2영상은 공개 보름만에 유튜브에서 150만뷰, 포털 등 온라인 전 채널에서 2600만뷰를 돌파하며 큰 인기를 얻었다.
로보킹 터보 플러스는 실생활에 유용한 홈뷰, 홈가드 등 스마트 기능을 대폭 강화했다. 홈뷰는 실시간 모니터링과 원격 청소를 지원한다. 집주인은 스마트폰을 통해 로보킹 터보 플러스의 전면 카메라가 보여주는 집안 상황을 확인할 수 있다.
홈가드는 제품 전면에 탑재된 카메라로 집안 내의 움직임을 포착하는 기능으로, 집안에서 사물의 움직임을 감지하면 해당 사물을 자동으로 5회 연속으로 촬영해 집주인의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전송한다. 그로 인해 사용자는 장기간 집을 비워도 집안에서 일어나는 상황을 곧바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로보킹 터보 플러스는 스마트 인버터 모터를 탑재해 기존 제품 대비 청소성능을 크게 향상시켰다. LG전자는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로보킹에 탑재된 스마트 인버터 모터를 10년간 무상으로 보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