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면 적립금, 할인쿠폰도 제공
  •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우리은행이 최대 90% 환율우대 이벤트를 준비했다.

    21일 우리은행은 2016년 2월 29일까지 위비뱅크를 이용해 환전을 신청하는 경우 최대 90% 환율을 우대하고 롯데인터넷면세점 적립금과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위비뱅크 온국민 환전 90% 꿀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위비뱅크앱에서 로그인 또는 인증서 없이 간단한 고객정보 입력만으로 24시간 365일 이용 가능하며 우리은행 계좌가 없거나 위비뱅크에 가입하지 않은 고객도 환전이 가능하다.

    영업일 기준 하루 전에만 신청하면 원하는 날짜에 수령할 수 있다. 신청금액은 건당 미화 100달러 이상, 1일 한도 원화 100만원 범위 내에서 환전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동안 달러, 엔화, 유로화 등 주요 통화는 90%까지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기타통화는 40% 우대환율이 적용된다.

    또한 미화 300달러 이상 환전하는 경우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사용 가능한 1만원 적립금과 10% 할인쿠폰도 제공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해외여행이 잦은 겨울방학 및 설연휴를 맞아 위비뱅크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시중은행 중 단독으로 롯데인터넷면세점과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위비뱅크 환전이벤트를 통한 환율우대와 면세점 할인 그리고 위비 여행자보험까지 추가된다면 올 겨울 해외여행자를 위한 금융 패키지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위비뱅크에서는 올해 7월부터 여행자보험을 판매중이다.

    여행자보험을 은행권 최초로 스마트폰에서도 판매를 시작한 ‘위비 여행자보험’은 스마트폰만 있으면 해외여행 출발 전 공항에서 간단히 가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