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타임스 스퀘어-런던 피카딜리 광장서 'LG 시그니처' 광고 상영'본질의 미학' 주제, '최고 성능-정제된 아름다운-혁신적 사용성' 전달
  • ▲ LG전자가 LG시그니처 동영상 광고를 뉴욕 타임스 스퀘어(왼쪽)와 런던 피카딜리 광장(오른쪽)에 상영하고 있다. ⓒLG전자
    ▲ LG전자가 LG시그니처 동영상 광고를 뉴욕 타임스 스퀘어(왼쪽)와 런던 피카딜리 광장(오른쪽)에 상영하고 있다. ⓒLG전자


    LG전자가 뉴욕 타임스 스퀘어와 런던 피카딜리 광장에 'LG 시그니처' 광고를 상영하며, 전 세계인을 대상으로 LG 시그니처 브랜드 알리기에 나섰다.

    17일 업계에 따르면 LG전자는 이달 초부터 세계 관광 명소로 꼽히는 뉴욕 타임스 스퀘어와 영국 런던 피카딜리 광장에 설치된 LED 전광판에 LG전자의 초(超)프리미엄 가전 통합 브랜드 LG 시그니처 광고 동영상을 상영하고 있다.

    LG전자는 약 2분 분량의 광고 동영상을 '본질의 미학(The Art of Essence)'이라는 주제로 제작해, LG 시그니처만의 기술과 디자인 혁신을 감각적인 이미지로 전달하고 있다. LG전자는 광고 동영상은 LG전자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고 전했다.

    더불어 LG전자는 공식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LG시그니처 브랜드 및 제품에 대한 세부 정보와 지난 9일 막을 내린 CES 2016의 현장 소식 등을 전하는 다양한 콘텐츠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한편 LG 시그니처는 가전의 본질에 집중한 ▲최고 성능 ▲정제된 아름다운 ▲혁신적 사용성을 지향하는 LG전자의 초(超)프리미엄 가전 통합 브랜드로다. LG전저가 여러 제품을 아우르는 통합 브랜드를 선보인 것은 LG시그니처가 처음이다.

    LG시그니처는 지난 6일부터 9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세계 최대 소비자가전 박람회 CES 2016에서 처음으로 공개돼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실제 LG 시그니처 올레드 TV는 CES 2016에서 TV 부문 '최고 제품상' 등 17개의 상을 휩쓸었으며, LG 시그니처 냉장고 역시 주요 CES 상을 받았다.

    나영배 LG전자 글로벌마케팅부문장(부사장)은 "LG전자는 LG 시그니처의 의미 있는 혁신과 시대를 초월한 아름다움을 전달하는 다양한 고객 소통 채널을 지속적으로 마련하고자 노력할 것"이라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