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편의성 대폭 개선 등 시장 공략 강화공기청정기 동시 렌탈 고객에 10만원 할인 및 냉장고 등 경품도
  • ▲ ⓒLG전자
    ▲ ⓒLG전자


    LG전자가 퓨리케어 정수기 출시를 기념해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퓨리케어 정수기의 우수한 성능을 직접 알리겠단 의도다.

    LG전자는 3월 한 달간 렌탈료·설치비·등록비·선납금 등을 할인해주는 '퓨리케어 정수기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달 중 퓨리케어 정수기의 렌탈을 신청하는 고객들은 ▲월 렌탈료 최대 6000원 할인, ▲설치비 4만원 면제, ▲렌탈 등록비 최대 25만원 할인 등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정수기와 공기청정기를 동시에 렌탈하는 고객들은 10만원 할인, 타사 제품에서 슬림 냉정수기로 교체하는 고객들은 모바일 상품권 5만원 서비스를 제공받게 된다.

    특히 5월까지 신규로 퓨리케어 정수기를 구매·렌탈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디오스 냉장고와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등을 선물한다.

    한편 퓨리케어 정수기는 기존 정수기와 달리 저수조에 물을 저장하지 않는 직수 방식을 사용해, 세균 방식을 미연에 차단하는 등 차별화된 품질을 자랑한다. 또 8가지 중금속을 제거해주는 세븐 트랩 필터 플러스, 3단계 맞춤 온수, 정량 온수 기능 등을 탑재해, 사용자 편의를 대폭 향상시켰다.

    정창화 LG전자 한국HA마케팅FD담당은 "LG 퓨리케어 정수기는 사용편의성을 대폭 강화한 제품"이라며 "LG전자만의 차별화된 유지관리 서비스도 함께 제공할 계획"이라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