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 뷰티 정수를 오롯이 담은 시그니처 공간
  • ▲ ⓒ설화수 도산대로 플래그십 스토어
    ▲ ⓒ설화수 도산대로 플래그십 스토어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가 국내 단일 뷰티 브랜드 최대 규모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했다.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는 뷰티․패션 등 다양한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가 모여있는 국내 단일 뷰티 브랜드 플래그십 스토어 중,최대 규모다.
 
이번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의 디자인 컨셉은 '랜턴(Lantern)'으로 등불이 어둠을 밝혀 길을 안내하듯, 아시아 미(美)의 지혜를 담아 아름다움을 비춘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건물 내․외부를 감싸는 황금빛 브라스는 각기 다른 테마가 담긴 층별 공간을 아우르며 과거, 현재, 미래로 이어지는 조화로운 미의 여정에 함께하는 느낌을 선사한다.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는 건축, 가구 디자인 등 다방면의 작업을 통해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건축 디자이너 듀오 네리앤후(Neri&Hu)가 디자인했다.
 
지하․지상을 포함하여 총 6개 층으로 구성된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브랜드 헤리티지뿐 아니라 제품과 스파를 모두를 경험 할 수 있다. 특히 뷰티 카운셀링을 비롯한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만의 품격 있는 서비스를 통해 홀리스틱 뷰티를 체험 할 수 있다. 

설화수 측은 이 공간에서 정기적으로 다양한 문화 클래스를 선보일 예정이며 VIP 고객의 편안한 휴식을 위한 'VIP 라운지'도 운영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이곳에서만 특별히 선보이는 익스클루시브 에디션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설화수 한 관계자는 "불이 어둠을 밝혀 길을 안내하듯, 아름다움을 비추는 등불이 되길 바란다"라며 "아시안 뷰티의 정수를 오롯이 담은 시그니처 공간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이번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는 강남 도산대로 45길 -18번지에 위치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