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5일 난지 한강공원서 체험 부스와 미니올림픽, 먹거리 제공
  • ▲ 동원 책꾸러기 10살 생일파티 포스터. ⓒ동원그룹
    ▲ 동원 책꾸러기 10살 생일파티 포스터. ⓒ동원그룹


    동원육영재단이 '동원 책꾸러기' 캠페인 10주년을 맞아 오는 5월 5일 어린이날, 서울 난지 한강공원에서 '동원 책꾸러기 10살 생일파티' 행사를 진행한다. 

    15일 동원그룹에 따르면 동원육영재단은 지난 2007년 5월 5일부터 만 6세 이하 어린이들에게 무료로 책을 나눠주는 '동원 책꾸러기'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동원육영재단은 이날 '동원 책꾸러기' 회원 가정들을 대상으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소풍을 진행한다. 

    만 4세 이상의 자녀가 있는 '동원 책꾸러기' 회원 가정에 한해 선착순 200 가정까지 참가할 수 있다. 오는 29일 정오까지 동원책꾸러기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이번 행사는 비누방울을 이용한 버블 쇼를 시작으로 연 날리기, 페이스페인팅, 모자 만들기 등의 체험 부스와 훌라후프, 림보 대회 등 어린이들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또한 10살 생일 떡을 비롯해 동원F&B에서 제공하는 풍성한 먹거리도 마련된다. 

    동원육영재단은 이번 행사를 통해 책꾸러기 회원 가정으로부터 기부 받은 그림책 250권과 함께 1:1 매칭그랜트를 통한 250권을 더해 총 500권의 그림책을 아동복지재단 위스타트에 기부할 계획이다. 

    동원육영재단 관계자는 "2007년에 그림책을 선물 받았던 아이들이 어느새 중학생이 된 것을 볼 때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동원 책꾸러기' 캠페인이 더 많은 아이들과 독서의 즐거움을 나눌 수 있는 캠페인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