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성아의 26년 노하우가 담긴 코스메틱 브랜드 '조성아22'가 헬스&뷰티 전문 스토어 'GS왓슨스'에 공식 입점했다.
'조성아22'는 이대점, 홍대점, 성신여대점 등 총 24개 매장 입점을 시작으로 전국 GS왓슨스 121개 매장으로 유통망을 확대하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신규 입점 품목은 ‘바운스업 팩트 울트라’, ‘밀키 웻 파우더’, ‘C&T 블렌더 프레쉬 믹스 R4’, ‘동공미인 브로우’, ‘플레이버풀 립스틱’ 등 조성아22 인기 메이크업 제품이다. 그 중 홍콩에서 완판 신화를 이룬 '밀키 웻 파우더' 등 조성아22의 메이크업 베이스 베스트 아이템을 112개 매장에서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바운스업 팩트 울트라'는 출시 이래 1초에 6.5개씩 팔린 베스트 셀러 '바운스업 팩트'의 최신 제품으로 파운데이션과 파우더의 장점만을 모은 말랑말랑 영양 그물 주머니 제형이 피부 속은 촉촉하고 겉은 매끈하게 연출해주는 제품이다.
'조성아22'는 GS왓슨스 입점을 기념해 '바운스업 팩트 울트라', 'C&T 블렌더 프레쉬 믹스 R4', 'C&T 블랜드 라운드 2' 등 프로모션 제품 3종을 오는 이달 30일까지 10% 할인 판매한다. 구매 고객에게 컴팩트 미러도 증정한다.
'조성아22' 관계자는 "GS왓슨스 입점을 통해 소비자들이 보다 손쉽게 '조성아22' 제품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게 됐다"며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늘리기 위해 오프라인 유통망을 확대하고 이를 통해 K-뷰티 대표 브랜드로서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