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기간 동안 가정의 달 다양한 기념일에 인기 있는 베스트셀링 제품 집중 편성
  • ▲ NS홈쇼핑, 전 채널 통합 프로모션 5월의기적 실시 ⓒNS홈쇼핑
    ▲ NS홈쇼핑, 전 채널 통합 프로모션 5월의기적 실시 ⓒNS홈쇼핑

NS홈쇼핑은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5월의 기적’ 프로모션 시리즈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5월의 기적’ 프로모션은 TV홈쇼핑, 쇼핑북, 온라인 및 모바일 NS몰, TCOM연동형 등 NS홈쇼핑의 전 채널(NS 샵플러스 제외) 동시 진행되는 통합 프로모션이다. 가정의 달 5월에 다양한 기념일로 인해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담아 총 3탄으로 구성된다.

NS홈쇼핑은 ‘5월의 기적’ 프로모션이 한 달 동안 진행되는 만큼 TV홈쇼핑과 NS몰을 비롯한 전 채널에서 가정의 달 선물로 인기 있는 상품을 집중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다양한 혜택도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한층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  

‘5월의 기적’ 프로모션 1탄은 15일까지 NS홈쇼핑 전 채널에서 상품당 실 결제가 5만원 이상 제품을 3개 이상 구매 시 ‘필립스 스팀 다리미’를 증정한다. 

사은품은 6월 27~29일 별도로 순차 배송으로 1인 1회 증정된다. 상품 구매취소나 반품 시 사은품 증정 대상에서 제외된다. 단, NS 샵플러스 및 보험/렌탈/상조/여행서비스 등 일부 상품은 대상에서 제외된다.

행사 기간 중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날, 성년의날 등 각 기념일에 선물로 인기 있는 베스트셀링 상품들로 집중 편성했다. 

어르신께 선물하기 좋은 건강기능식품은 3일 오후 3시 35분 ‘정관장 정옥고’, 6일 오전 9시 20분 ‘이경제 침향원’, 같은 날 오후 12시 40분 ‘한삼인 순홍삼진’ 등이 편성됐다. 

NS홈쇼핑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관련 상품 수요 증가가 늘어남에 따라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NS홈쇼핑 전 채널을 통합한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5월의 기적’ 2탄은 오는 16일부터, 3탄은 24일부터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