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들 요청에 국내 맥주 브랜드 최초로 모델을 활용한 한정판 제품 출시단 한달간 송중기 얼굴 담은 스페셜 캔 가정채널서 판매
  • 송중기의 얼굴이 담긴 캔 맥주가 나왔다.

    하이트진로는 소비자들의 요청에 따라 하이트 모델 송중기의 얼굴을 담은 '하이트 송중기 스페셜 캔'을 6월까지 전국 대형 마트와 편의점 등을 통해 한정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하이트 송중기 스페셜 캔'은 국내 맥주 브랜드 최초로 모델을 활용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원샷을 형상화한 푸른색 사선을 배경으로 웃고있는 송중기의 모습과 '행복하세요'와 하트가 그려진 송중기 친필사인을 담아 하이트만의 '최적의 넘어가는 맛'을 표현했다.

    하이트진로 측은 "지난 크리스마스 에디션이 출시 한 달만에 완판되고 이어 출시한 신년 에디션도 크게 인기를 끈 가운데 송중기 에디션 역시 많은 소비자들의 수집 욕구를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며 "특히 아시아 대세배우로 자리매김한 송중기의 한류 인기에 힘입어 해외 팬들에게도 한국을 방문을 기념하는 특별상품으로 인기몰이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강우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지난 3월 하이트 새 모델로 송중기를 발탁한 이후 소비자들에게서 끊임없이 송중기맥주를 만나고 싶다는 요청을 받아왔다"며 "하이트 병 백라벨의 송중기를 떼어내어 소장하고 포스터와 등신대에 대한 구매문의가 빗발치는 가운데 올뉴하이트 리뉴얼 기념으로 소비자들을 위한 특별한 '하이트 송중기 스페셜 캔'을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하이트 송중기 스페셜 캔'은 지난 4월 리뉴얼한 올뉴하이트(All New hite)와 동일한 주질로 제조된 제품으로 숙성부터 생산까지의 전 공정에 -3∼-2℃로 유지하는 '엑스트라 콜드(Extra Cold)' 공법을 적용해 부드러운 목넘김에 최적화한 알코올 도수 4.3%를 유지, 올뉴하이트만의 부드러운 목넘김을 만들어냈다.

    355ml 캔, 500ml 캔 2종류로 전국 가정채널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