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네파키즈
    ▲ ⓒ네파키즈


     

    네파 키즈는 여름 시즌을 맞아 시원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썸머 나들이룩'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젤라또 티셔츠'와 '카리노 피케 원피스' 2종으로 자유롭게 뛰어 노는 아이들의 감성에 맞는 컬러풀한 디자인과 쾌적한 활동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젤라또 티셔츠는 가볍고 촉감이 좋은 슬러브 소재를 사용한 여름 티셔츠 제품이다. 아이스크림이 생각나는 시원하고 컬러풀한 디자인으로 로고에 빈티지 효과를 주어 위트를 더했다.

    남녀 공용 제품으로 색상은 옐로, 오렌지, 그린, 연그린 네 가지로 구성됐다. 가격은 5만9000원.

    카리노 피케 원피스는 가볍고 착용감이 좋은 흡습속건 소재를 사용해 더운 여름철 쾌적하고 시원하게 착용하기 좋은 여아용 피케 원피스 제품이다.

    셔링 디테일과 퍼프 소매, 캉캉 스커트 등 여성스러운 디테일이 가미됐으며 원단이 가볍고 편해 활동성도 좋다. 컬러는 코랄, 블루, 앤젤블루 세 가지로 구성됐다. 가격은 6만9000원이다.

    이희주 네파 상품본부 전무는 "날씨가 더워지는 여름 시즌에는 활동성이 뛰어나면서도 보기만 해도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컬러풀한 디자인의 제품이 아이들 사이에서 인기가 있다"며 "네파 키즈의 썸머 나들이룩 제품으로 아이들이 자유로우면서도 시원한 야외 활동을 즐겼으면 좋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