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굽네치킨을 운영하는 지앤푸드는 지난 26일 김포아트홀에서 '2016 굽네치킨 장학생 장학금 수여식'을 갖고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고등학교 1학년 장학생 20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27일 밝혔다.
지앤푸드는 2008년부터 우수 인재들이 창의와 도전 마인드를 갖춘 글로벌 인재로 성장 할 수 있도록 장기적으로 지원하는 '굽네치킨 장학금 프로그램'을 진행해 오고 있다. 선발된 장학생들은 3년 간 총 720만원씩 장학금을 받게 된다.
굽네치킨 장학금 프로그램을 통해 혜택을 받은 학생은 현재까지 총 161명이며 전달된 장학금은 총 8억원에 달한다.
이 외에도 지앤푸드는 경기도 고양시에 있는 홀트일산복지타운에 매달 치킨을 후원하고 베트남 엔투이 지역 아동 후원, 범죄피해자연합회를 후원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하고 있다.
홍경호 지앤푸드 대표는 "지역의 우수 인재들이 굽네치킨 장학금을 통해 자신의 능력과 꿈을 펼치는데 많은 도움이 될 수 있길 바란다"며 "지앤푸드는 나눔의 손길이 필요한 주위의 이웃들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굽네치킨·굽네몰·디브런치앤커피 등을 운영중인 지앤푸드는 프랜차이즈 시스템의 경쟁력을 갖춘 브랜드로 한국소비자포럼 주최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 6년 연속 선정됐다. '소비자의 선택' 치킨전문점에 3년 연속 선정됐다.
또한 2010·2013년 경기도 일하기 좋은 기업(GGWP) 수상, 2011년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GWP) 유통 부문 대상 수상, 2014년 보건복지부 주최 행복나눔인상 등을 수상했다.